이제 산제후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을하늘 아름다운 이날에 이런 푸짐한 음식으로 축제를 시작!
맘껏 드시고 다이어트는 오늘 저녁부터 !
제 이름은 나이키 입니다.
해마다 서울고팀 이렇게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뭐니뭐니해도 먹을때가 제일 행복해요 ~
아휴! 이럴때보면 여성들이 무시무시해 !
구운통돼지 한마리 ..말끔히 끝냈읍니다.
역시 오뎅국은 김재권회원님이 최고의 실력!
자~ 이제부터 경품권 추첨이 있읍니다.
와우! REI 선물권이 당첨되었읍니다.
혜성같이 음악과 더불어 나타나신 조만철 박사님 !
노래, 악기 솜씨 너무 훌륭하십니다.
가을을 만끽하는 멋진 의상 !
정말 멋집니다.
아휴..정말 재미 있어요 !
축제를 끝내며 KAAC 회원들의 단체 사진
JMT 베낭보다 무겁네.......
아마도 마지막 이 가을의 단풍인것 같습니다.
*****************************************
이번 산제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미한인 산악회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