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1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사진1 :  바람불고 추웠는데.. 점심뒤에 따뜻한 햇살과 함께 잠시 휴식.
         매번 사진 찍느라 애쓰는 필립씨!
         이번에는 제가 필립씨 한장 찍었어요..


사진2 :  South Bay 팀도 한장 더 !!!
  • 필립 김 2006.02.03 17:19
    만세~~
    그리고 감사.
  • 김성진.김혜선 2006.02.04 14:24
    Tammy 씨, 수고하셨습니다.
    사진이 멋집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