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2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1.김명준 선배님,  그날 수고 많이 하셨어요.

2. 역시 뒤풀이는 즐거워 !!!
   ** 민디씨! 사진에는 선생님같이 나왔는데...^^
   **  카리스마 Lee 선배님! 역시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입니다.

  • 필립 김 2006.02.03 17:16
    만세...드디어 사진이 올라옵니다.
    풍성해질 앨범방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 바람(風) 2006.02.03 18:46
    대관 회장님 어금니 아프면 어~쩌~나 ! 앞의 파란 점퍼 그리고 벌~떡 솟은 빨간 모자 젊은이들 뉘~이--신가? 제법 멋저 보이시는 구만이~~라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