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4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2월 12일 정기산행 san jacinto mt [10800ft]  27명 출발 하여 정상등정 26명 등정함
      21명 회원 기념사진
  • 바람(風) 2006.02.13 08:59
    역시나 ! "멋있는 산악회" 입니다 !!
    낮익은분 들도 계시고, 아직 뵈옵지 못한분 들도 계시지만, 좋은 분위기 의 멋진 산악회 임이 절로 우러납니다, KAAC 의 발전을 빕니다.
  • 동호인 2006.02.14 13:25
    SANDRA 님! 사진 속에서 뵈니 정말 반갑네요!!!!!!!
    그리고 김성진 총무님 내외도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