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50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이 사진에 보이는 산은 프랑스쪽의 몽블랑입니다.

지난 1월 알프스에 스키갔을때  몽블랑에서   제가 찎은 사진입니다.
산등성 눈위에 줄서있는 사람들은 스키를 하기위해 헬리콥터를 타고 내린 사람들입니다.
" 헬스키"라고 하지요.
꼭 가이드를 동반하게 되어있읍니다.

Slope가 없는 산을 가이드와함께  스키를 타며 내려오는데..
혹시 눈사태나 예측못할 사고위험성때문에 몸에는 탐지기 같은것을 달고
스키를 타지요.

2,3년전에 저와함께간 우리 "눈나비( 스키클럽이름)" 팀들 몇명이 이런 스키를 몽블랑 옆
Les Grand Montes 에서 한적이 있었읍니다.
다들 내려오기까지 마음 졸이며 하루종일 기다리던 기억이 납니다.

제 스키실력은 어떠냐구요?
^^ 전 아직 초보입니다.





  • 필립 김 2006.02.16 18:39
    몽블랑을 내려다 보는... 더 높은곳에서 사진을 찍으셨네요?
    사진 찍은 장소는 어딘가요? 그것도 궁금하고....또...
    몽블랑에서 스키타는 초보실력은 어떤지도 궁금하고...또...

    근데..진짜 멋지네요.
  • 태미 2006.02.16 21:22
    제가 표현을 잘 못했나봅니다.

    2번째 사진 맨 뒤에보이는 산이 몽블랑 입니다.
    헬스키 하려고 사람들이 서있는곳은 같은줄기의 산입니다.

    그리고 "Aiguille Du Midi" 까지 케이블카 가 올라갑니다.
    그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상당히 높은곳이기 때문에 고소가 많이 올수있어요.

    몇년전에 갔을때는 기후가 나빠 케이블타고 올라가 밖에 나갈수조차 없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좋은 날씨였어요.

    제 스키실력으로는 이런 "Off Piste" 는 꿈만꾸는 정도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