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진에 보이는 산은 프랑스쪽의 몽블랑입니다.
지난 1월 알프스에 스키갔을때 몽블랑에서 제가 찎은 사진입니다.
산등성 눈위에 줄서있는 사람들은 스키를 하기위해 헬리콥터를 타고 내린 사람들입니다.
" 헬스키"라고 하지요.
꼭 가이드를 동반하게 되어있읍니다.
Slope가 없는 산을 가이드와함께 스키를 타며 내려오는데..
혹시 눈사태나 예측못할 사고위험성때문에 몸에는 탐지기 같은것을 달고
스키를 타지요.
2,3년전에 저와함께간 우리 "눈나비( 스키클럽이름)" 팀들 몇명이 이런 스키를 몽블랑 옆
Les Grand Montes 에서 한적이 있었읍니다.
다들 내려오기까지 마음 졸이며 하루종일 기다리던 기억이 납니다.
제 스키실력은 어떠냐구요?
^^ 전 아직 초보입니다.
사진 찍은 장소는 어딘가요? 그것도 궁금하고....또...
몽블랑에서 스키타는 초보실력은 어떤지도 궁금하고...또...
근데..진짜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