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4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꿈이 있는 KAAC  

꿈이 있어서 노력 했었지
꿈이 있어 노력 하고 있지
꿈이 있기에 노력 할거지  KAAC

얼마나 아름다운지
꿈은 이루어 지기도 못 이루 기도 하는것
과거 현재 미래에 언재나 공존 하는것
우리는 결과를 존중 했고 행복 했었읍니다

금년의 꿈
Mt.Everest 등정
모두 협심 하고 노력 하여
"뿌린 많금 거둔다"는 진리룰 믿어 봅시다
슬잔을 높이 들어 3 월의 꿈 이룸을 축하할
그날을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 ............  
  • 김 성진 2006.02.22 20:47
    삶은 꿈이 있어서 아름답습니다. 꿈이 있어서 활기 넘칩니다.
    우리의 꿈은 높습니다.그리고 꿈은 이루어 집니다.
    먼데서도 격려해 주시는 선배님의 정이 있어 KAAC에는 훈훈함이 가득합니다.
    선배님, 항상 건강하세요.

  • 김중석 2006.02.22 21:34
    컴푸터 한글 올리니 앞으로 많은 시와 격려을 부탁 드리내.
    자일 ob 맴버 한상기 이만호 조지아 출발하여 4월초 everst [bc] 애서 해후 할 애정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