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있는 KAAC
꿈이 있어서 노력 했었지
꿈이 있어 노력 하고 있지
꿈이 있기에 노력 할거지 KAAC
얼마나 아름다운지
꿈은 이루어 지기도 못 이루 기도 하는것
과거 현재 미래에 언재나 공존 하는것
우리는 결과를 존중 했고 행복 했었읍니다
금년의 꿈
Mt.Everest 등정
모두 협심 하고 노력 하여
"뿌린 많금 거둔다"는 진리룰 믿어 봅시다
슬잔을 높이 들어 3 월의 꿈 이룸을 축하할
그날을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 ............
꿈이 있어서 노력 했었지
꿈이 있어 노력 하고 있지
꿈이 있기에 노력 할거지 KAAC
얼마나 아름다운지
꿈은 이루어 지기도 못 이루 기도 하는것
과거 현재 미래에 언재나 공존 하는것
우리는 결과를 존중 했고 행복 했었읍니다
금년의 꿈
Mt.Everest 등정
모두 협심 하고 노력 하여
"뿌린 많금 거둔다"는 진리룰 믿어 봅시다
슬잔을 높이 들어 3 월의 꿈 이룸을 축하할
그날을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 ............
우리의 꿈은 높습니다.그리고 꿈은 이루어 집니다.
먼데서도 격려해 주시는 선배님의 정이 있어 KAAC에는 훈훈함이 가득합니다.
선배님,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