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4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월  19일 의  아이스  하우스  캐년  산행  멋지고, 이명헌 씨 의 "썰렁한  이야기", 김 단장님 의 "젊은날 ~~"  의  그림 과  음악, 조  선생님 의 '꿈이  있는 ~~' ,  남을  배려 하는  아름다운  마음 이  배여나는 '카-풀  안내 광고'  
정말정말  "<높이  삽니다>" !!

신청  한는  노래들 을  힘들어  하지않고  음악실 에  올려  주시는  필립 김!
좋은  노래  잘듣고 !  감사감사  합니다 !(이 수영 좋은 가수 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