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2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김 중석 선배님께서 교통사고를 당하셨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면하셨습니다.
관심과 위로 바랍니다.
  • 정 철 교 2006.02.26 21:36
    오늘 산행에 안오셔서 궁금했습니다.
    큰 부상이 아니시다니 다행입니다.
    빠른쾌유 빕니다.
    다음주 산행에는 뵙기을--
  • 필립 김 2006.03.01 09:50
    한국에서 동기들이 와서 아주 혼을 빼놓고 갔읍니다.
    이제 자리로 돌아오니 이런 사고도 있었네요.
    큰 사고는 아닌듯하여 다행입니다.
    선배님...내일 만리장성에서 뵙도록 하겠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