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4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삶이 아름다운 것은 당신이 있어서입니다
혼자 살 수 없는 존재의 모습이 얼마나 고마운 지 모릅니다
불완전 하기에 나는 더욱 더 행복 합니다
서로의 단점을 보듬고 상대의 장점을 닮기위해
우리는 그리도 일요일이 기다려 지나 봅니다

추수 한 볏단이 한단일 때는 세워지지 않지만
가볍지만 또다른 한단의 무게로 누군가 따뜻하게
나를 받치고 있다는걸 느낍니다

미워하기 보다는 사랑하기
혼자가기 보다는 함께가기
항상 웃음이 있는 산악회
여러분들이 있기에 삶은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 필산 2006.03.11 19:50
    혼자 살 수 없는 존재의 모습이 얼마나 고마운 지 모릅니다...
    산을 오르는 강인함과 기대어 함께하는 연약함이
    어느쪽으로도 너무 치우치지 않는....참 좋은분.
  • 나마스테 2006.03.12 19:29
    앗~! 그 엄청난 구까 기밀을 아신 분이 계셨네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