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44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3월 19일(일) 개최되는 LA 마라톤 축제에 우리 산악회의 회원 6명이 출전합니다
      
      Mr.& Mrs. 정 철교, 샌드라 백, 송 정순, 김 혜선, 김 성진

아자! 아자! KAAC 화이팅! 많은 응원 바랍니다.

19일 산행에 참석 못해 죄송합니다.
  • 이명헌 2006.03.13 21:11
    이번 LA마라톤에 출전하는 우리 산악회 회원의 기록은 모두 2시간대 가 되겠읍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2시간 30분 ---- 2시간 30분
    3시간 10분 ---- 2시간 70분
    4시간 20분 ---- 2시간 140분
    5시간 10분 ---- 2시간 190분

    이런식으로 기록이되어 전원이 2시간대에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Go KAAC !!!
    Go KART !!!
  • 필립 2006.03.13 21:12
    와~~ 이거 산에가지말고..응원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천천히 완주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자~~
  • 정 철교 2006.03.13 22:04
    저희 부부도 뜀니다.
    만 10면째 뛰는 의미있는 대회입니다.
    (하루10마잁X25일(한달)X120개월)
  • 김 성진 2006.03.13 22:26
    정 철교 회장님, 깜박~ 정말 죄송합니다.
    사모님과의 10주년 마라톤 출전 축하 드립니다!
    이번 KAAC 대표팀의 목표기기록은 2시간 30분~ 2시간 190분 입니다.
  • 정 민디 2006.03.14 01:24
    연일 정씨 본명; 정 명희 입니다.
    정 철교 오라버니,'가문의 영광' 입니다.
    새언니와 함께한 마라톤 인생 10주년을 축하 드리오며
    이번 경기에서 기록 갱신 하시기를 바랍니다.
    K A R T 회원 모두에게 화이팅!!
  • 태미 2006.03.14 09:37
    와우~~
    대단들 하시네요.
    그리고 정회장님 내외분..이번이 10주년 이시라니 축하드립니다.
    아시죠?
    저도 원래 성이 "정"씨인걸요.

    그리고 우리 총무님 내외분 마라톤하시는지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그렇게 산에서도 강하시군요.

    우리산악회 모든분들 열심히 뛰시기를...
    저희가 이번주 산 튼튼히 지키며 응원하겠어요.

    화이팅!!!
  • old marathoner 2006.03.14 10:21
    Congratulations !
    Every one is winner . I am sure you can make a good record to get your goal.
    Enjoy your life with running the marathon, keep it up !
    I am very proud of KAAC running member.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