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일) 개최되는 LA 마라톤 축제에 우리 산악회의 회원 6명이 출전합니다 Mr.& Mrs. 정 철교, 샌드라 백, 송 정순, 김 혜선, 김 성진 아자! 아자! KAAC 화이팅! 많은 응원 바랍니다. 19일 산행에 참석 못해 죄송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2시간 30분 ---- 2시간 30분
3시간 10분 ---- 2시간 70분
4시간 20분 ---- 2시간 140분
5시간 10분 ---- 2시간 190분
이런식으로 기록이되어 전원이 2시간대에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Go KAAC !!!
Go KA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