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0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금번 저희 모친 상중에 보내 주신 회원님들의 따듯한 위로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회원님들의 격려에 힘입어 장례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
이제 일상의 평상심으로 돌아와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라는
모친의 가르침에 따라 열심히 살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김 성진 올림
  • 한영세 2006.04.12 09:04
    뭐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는 아들의 가슴 속에 언제나 살아계시겠지요.
    다음 산행때 언제나 처럼 의연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苾山 2006.04.12 09:07
    반갑습니다.
    한국...황사에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이번주는 제가 산을 못가고...다음주엔 꼭 뵙고 인사나누겠읍니다.
  • 태미 2006.04.12 16:04
    많이 힘드셨죠?
    이렇게 돌아오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여기 안계시는 동안 저희들 많이 허전했읍니다.
    이번일요일 산행때 뵙겠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