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7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안녕하세욤,,,,,,
저흰 한국에서온 은수기님 조카에여.,,,


저희 사진을 올려볼게요.
반년만에
와서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 !!





우리 친하게 지내봐욤,,,


  • 나마스테 2006.04.18 23:58
    에구~~~~~~~ 이쁜 것들.
    많이 큰 것 같구나.

    근데 니네 이모 보다 훨~~~~~~ 이쁜 이유는 뭐냐?ㅋㅋ~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