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2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kala pattar mt [5545m]7명이 정상등정 김명준 이정현 배대관 도정현 김동찬 김의권 김중석.
everest 히마리야 산군사진 보내 드림니다.고산 증세로 박선생 부부 연흥모씨.하차함.
  • 나마스테 2006.04.16 02:06
    와~ 진짜 실감 납니다. 행님. 네팔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 1호 쿰부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와 그 산군을 눈에 찍었다니요. 스쳐도 몇 겁의 인연이라는 말씀을 하신 부처님 고향에서 내밀한 속살을 보신 분들. 그 인연으로 내생에서는 큰 복 받을 겁니다.

    배회장님 감사합니다. 잘 알아 들었습니다.
    오늘 우리(서울)도 임흥식 민디와 그리고 많은 사람들과 1년에 한번 길을 개방하는 우이령 넘어 산행을 했습니다. 한국은 진달래가 제철이 입니다.
  • 苾山 2006.04.17 09:52
    5545m...멋집니다.
    뾰족한 정상, 성황당에 걸린듯한 울긋불긋한 깃발도 왠지 낯설지 않음은
    그곳에 계신분들이 낯설지 않아서인가 봅니다.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서울민디, 엄마민디...결국은 임흥식민디 까지 되셨군요^^*
    진달래꽃 따묵고 소주한잔하면...그게 바로 진달래주일텐데
    그자리에도 함께하고프네요...바쁘다 바뻐. 에베레스트에서 우이령까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