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557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전 왕초보네요~!!!
좋은 주말 되시고...
일요일 봄나들이 산행에서 뵙겠읍니다.


빅마마..라는 무척 노래잘하는 처자들입니다.^^*
  • 태미 2006.05.05 13:23
    저도 아직까지 "왕초보".........
    노래 참 잘 하네요.

    필립씨,
    기회 있으시면 "윤희정" 이라는 재즈가수의 노래 한번 들려 주실수 있으세요?
    우연히 방송에서 들었는데 참 좋았어요.
    칯아봐도 CD를 구할수가 없네요.
  • 필립 2006.05.05 17:33
    '윤희정' ^^*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지요.
    특별히 생각나는 노래는 없으세요?

    '바다의 노래'란 좋은곡이 있는데...찾기가 쉽질않군요.
    조금더 찾아보고....
    아뭏든 토요일 아침 커피는 재즈와 함께 할수있으실겁니다.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