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3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Mr.Kim은 꼭 해 내리라고 확신을 했었읍니다.항상 뜻을 품고 전 생애를 통해 말없이 꾸준히 피나는 노력을 했었으니깐요.
그런 고통스런 과정의 결과로 엄청난 목적을 달성 한거죠. 당신이 이룬 대업은 기리 기리 빛 날겁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우리 모두 함께 Mr.Kim 의 쾌거를 위해 축배를 높이 들고 "KAAC 영원하라" 를 힘껐 외칩시다.
  • 나마스테 2006.05.23 18:11
    그럼요! 그럼요!
    지구별 제 3의 극점에 오르기 위해서는 절대 공짜가 없는 법입니다.
    요즈음 부자가 된 듯 공연히 신납니다.

    오전 원서형과 통화에서, 명준형과 정현 형님이 25일 아시아나편으로 방콕에서 한국
    으로 들어 온다고 확인했습니다. 제 휴대폰 번호 아시지요? 25일 연락 되기를 기다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