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14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에베레트 정상에서 2006. 05. 19일 11:00
  • 김 성진 2006.05.24 20:04
    정상에서의 자랑스러운 모습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신 모습 빨리 뵙길 고대합니다!!!
  • 김중석 2006.05.24 21:08
    인간의 한계을 극복한 자랑스러운 사진 축가함니다!!!!
    5월30일 Lax 만날때 까지 건강하기을 바람니다.
  • 정 철교 2006.05.25 17:03
    수고 많으셨습니다.
    축하 합니다.
  • 나마스테 2006.05.26 02:02
    산소 마스크 쓴 분이 명준형님 같고, 그 곁에 네팔 국기 든 사람이 살아 있는 전설 아파 셀파 같군요. 그 곁에 파란 옷만 보이는 사람. 그리고 자세히 보면 명준형님 고글 속에 사진 찍는 한사람이 보이네요. 도합 셀파 3명. 유일한 대원은 명준 형님 뿐인것 같구요.
  • 회원 2006.05.26 22:07
    대기권과 성층권이 나뉘는 극명한 사진! 우주는 말 그대로 캄캄! 대기권은 파랑! 하늘과 땅이 제일 먼저 맞다은 곳! 그 곳은 제 3의 극지! 지구의 용마루! 산들의 군주! 그곳을 순전히 사람의 힘으로, 발 힘으로, 의지로, 집념으로, 목숨 걸고 걸어 올랐다!
  • 산사람 2006.11.02 22:00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