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526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마침 아래에 주신 중산의 시모음에도 어울리는것 같고해서 올려봅니다.

  • 2006.08.22 13:26
    외출 했다가, 지금 막 집에 돌아왔읍니다. 역시나 KAAC 홈피는 멋지지군요.
    가능 하시면 기왕 올리신 음악에 곁들여서, 오~늘도 것-는 다마는, 정~처 없는 내발길~~~. 올려 주십시요.
  • 한영세 2006.08.22 14:28
    마치 "나는 세상 모르고 살겠노라" 는 듯 열심히 산을 오르는 사진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제일 먼저 정답 주시는 회원님께는 다음 산행때 맛있는 紅玉 사과 한 알 드립니다.
  • 필립 2006.08.22 21:04
    멀리서 봐도 힘찬 다음 발걸음이 느껴집니다.
    술까지 끊어 이제 몸도 더 탄탄해 졌으니 거칠것이 없어라~~~^^*
  • 태미 2006.08.22 21:16
    다음주 맛있는 사과 "홍옥"은 내꺼..

    사진의 주인공은 가장 젊고 탄탄한 "박천희" 씨...!!! 맞죠?
    아내 사랑하는 마음으로 술을 딱 끊었다고 했는데..
    역시 사랑의힘은 대단하네요.


    한영세씨..
    맛있는사과 잊지마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