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3896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han gul japan e no!
mu sa hi tibet nem a dochak.

mom gea kang hi, jal nolgo ist a yo.
ne el hankuk e gab ni da.
ga soe  so sik da si joen hajiyo.

am ho do mo r go, gul do moss go.
meil en ek nun de, dab jang en an deo go....
man e dabdab ha nunyo.

namaste gul, hesek hanun bun!
han ben ssn chssolel sang pum drimnida^^
  • jungsan 2006.09.05 04:36
    hhh musa gunkanghi trip machindan sosik is very good news!!!
    ddinghoa! gracias! yahoo!
    chukahabnida.
    urinen Grand Canyon danyeo watseoyo. 2 bak 3 il. everybody musahabnida.
  • 통역관 2006.09.05 08:52
    나마스테님 글 통역:


    한글 자판이 없어요.
    무사히 티벳에 도착했어요.

    몸 건강히 잘 지내고(놀고~~) 있어요.
    내일 한국에 갑니다.
    가서 소식 다시 전할께요.

    번호도(?) 모르고, 글도 못쓰고
    메일은 읽는데, 답장은 안되고...........
    여러가지로 많이 답답하네요.

    나마스테글 해석 하는분!!!
    한분 선출해서 상품드립니다..^^*

    ********************************************
    나마스테님!
    번역이 어떤가요?
    과연 나마스테님만 쓰실수 있는 글 입니다.

    무사히 여정을 마치신다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마지막까지 건강하시고,
    이제 한국에 돌아가시면, 재미있는 소식 다시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미가 있었는지도 알려주시구요..^^*

    Boribat.




  • 필립 2006.09.05 15:10
    긴 여정...새로운 소식...
    많이 기다려 집니다.
    어제는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