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37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올 가을엔 꼭 기분좋은 편지받으시길....
사진은 다른분이 만든걸 빌려왔읍니다.


  • 중산 2006.09.10 20:47
    내 첫사랑이 어디 갔나 지금껏 찾고 있었는데 거기서 만화보고 있었네 그랴.
  • 태미 2006.09.11 09:00
    필립씨,
    가을이니 산에 오셔야죠.

    우리 찍사분들은 가을을 타시는지..아무도 산에 나타나지않고,
    이제보니 가을편지 기다리고 계셨구나.
    거기다 중산님까지...

    아무리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지만,
    이럴수가...^^*



  • 2006.09.11 12:12
    아~니! 필립 사장님 그리고 YS.H 사장님 두분다 안계시네요?
    가을 타신다고요? 정말정말 큰일 났네~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