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2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너무 귀여우면서도 놀라워  한참 웃었읍니다.
함께 보실까요 !



** 화면이 기다렸는데도 안 나오면,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  
  
  


  

  • 필립 2006.09.16 12:50
    세살? 참나!!!! 참나!!!
    이거야 원....참~~나!!!
  • TK 2006.09.16 14:31
    이 장면을 보면서 내가 세살때는 어떠했나 생각해 봤어요.
    나는 부끄러워 사람들앞에서 노래 한곡 못불렀던것 같은데..^^*

    사람은 저마다 타고난 재능이 확실히 있나봐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