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0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흐르는 음악은

Vivaldi Four Season 중에서 "Autumn" 입니다
(비발디 4계 중에서 "가을")

*****


  • 김중석 2006.11.10 18:28
    사과줍기.
    농약 절대 사용하지않함 비료을 일절 사용하지않음
    임자는 공동 12가구 임 각자집에 사과 나무있음 과수원 도는것이 유일한 운동과 미딩장소.
    정 서양쪽 일조량이 많음. 먼지만 무더인는 진짜 올개닉 사과임.
    이번 산악 축재에 3box 이명수 회원꺠서 기증할겄임. 한번 드셔보셰요 찐짜 사과 밌을.
    이명수 사장 감사함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