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과 같은 주차장인가요?
그 쪽 산이란 말을 듣기는 했는데 노파심에 다시 물어봅니다.
이런말을 물어봐도 되는 분위기인지---
신참이라는 빽으로 물어보는거니까 이쁘게 봐주세요.
일요일날 뵙겠습니다!!!!
참! 일기예보에 일요일, 비가 50% 라는 소식이던데 산행은 하는건가요?
우산 준비를 해가는게 좋겠지요?
그 쪽 산이란 말을 듣기는 했는데 노파심에 다시 물어봅니다.
이런말을 물어봐도 되는 분위기인지---
신참이라는 빽으로 물어보는거니까 이쁘게 봐주세요.
일요일날 뵙겠습니다!!!!
참! 일기예보에 일요일, 비가 50% 라는 소식이던데 산행은 하는건가요?
우산 준비를 해가는게 좋겠지요?
지난 주와 같이 mills ave 파킹낮 에서 8;00am 모임니다.
여분에 간단한 우비옺 장갑 만약에 갈아 입는 여분에 옻 기타는 동일 함니다
관리자 깨서 올라올 겆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