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598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겨울을 기다리며 -  유안진


겨울이 오면
나는
바람이 될 거야


더는 못 참는 침묵에서
더는 못 감출 이름을
마음껏 소리쳐 불러보는 목소리가


밤낮 주야 가리지 않고
천지사방 거침없이
목놓아 외쳐대는 북풍의 목청이


부르고 싶은 이름 하나에
미쳐버린 겨울바람
그 목소리 될 거야,
되고 말 거야.


**********************




  • KAAC 사모 2006.12.12 11:44
    글/그림/음악 너무너무 좋습니다.
    많이많이. 자주자주 올려 주십시요. 잘듣고 갑니다.
  • 김중석 2006.12.12 12:28
    모처럼 음악 그리고 시와 그림!
    마음 속이 훌련함을 느낌니다 종종 부탁 드리고 싶으네요.
  • 겨울 2006.12.12 13:12
    지난번 올려주신 <침묵하는 연습> 도 유안진씨의 시였죠?
    사진,음악,시 너무 좋으네요.
    사진이 꼭 꿈울 꾸눈것 같읍니다.

    이런글 많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보리밭 2006.12.12 19:17
    겨울 풍경이 너무 좋군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