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라 산에는 이제 드디어 눈이 제법 쌓였다고 하네요. 이번 해에도 작년같이 눈이 듬뿍듬뿍 내려 줬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Holiday가 되기를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 눈사람 구경하고 계시면 크리스마스 캐롤 여러곡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