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392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씨에라 산에는 이제 드디어  눈이 제법 쌓였다고 하네요.
이번 해에도 작년같이 눈이 듬뿍듬뿍 내려 줬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Holiday가 되기를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 눈사람 구경하고 계시면 크리스마스 캐롤 여러곡이 나옵니다 **
  • Visiter 2006.12.19 12:32
    캐롤모음이 좋아서 여럿이 함께들으려 양해없이 퍼갑니다. 감사합니다.
  • 김중석 2006.12.20 17:14
    감사함니다.
    kaac 님 하루에 한번씩 방문하여 캐롤을 듲고잇음니다.
    website 가 한층 성탄 축복으로 이여지고 있나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