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60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지난 연말 모처럼 아이들과 시간을 맞춰
Palm Springs로 2박 3일 여행을 갖다 왔습니다.
아주 오랜만에 호텔에서 온천욕과 여유도 즐기고
참새 방아간이라고 Mt. San Jacinto 에 올랐습니다.

아이들에게 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마침 많은 양의 눈이 왔습니다.
눈속에서 즐거워 하는 이 아이들은 어느집 아이들일까요?
미래의 회원을 맞추어 보시지 않겠습니까?

연락처:000-000-0000

A Very Happy New Year to Every One!


  • kaac 회원 2007.01.01 18:47
    김성진 지도위원의 따님인지요.
    두번째 사진이 mrs kim 곡 달은것 갓으며 카피 인겄 갖음니다.
    달란한 가정이 매우 보기좋으며 Happy New Year.
  • 한영세 2007.01.01 22:30
    김성진 등반이사님,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k-2 전미선 2007.01.02 08:09
    여산-나도 멋지게 한자로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리- 선배님, 신혼커플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아이들이 있단말입니까?
    시집, 장가를 일찍 가셨나봐요.
    새해 첫날 아이들의 해 맑은 얼굴 보는것만으로도 복 받는 해가 아닌가 싶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