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7일(토) - 4월8일(일) 우리 산악회에서 가는
Death Valley 의 사진들을 몇장 모아 보았읍니다.
저는 2번 다녀온 곳이지만,
정말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할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구나 Telescope Peak (11,049 feet) 에 갈수있는 기회는
쉽게오는 기회가 아닌듯 합니다.
감히 말이나, 글로 표현할수없는 경이로운 자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듯해서,
너무나 적막해서,
그래서 그속에 더 가고 싶은곳....
그곳이 Death Valley 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