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조회 수 47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4월7일(토) - 4월8일(일) 우리 산악회에서 가는
Death Valley 의 사진들을 몇장 모아 보았읍니다.

저는 2번  다녀온 곳이지만,
정말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할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구나 Telescope Peak (11,049 feet) 에 갈수있는 기회는
쉽게오는 기회가 아닌듯 합니다.

감히 말이나, 글로 표현할수없는 경이로운 자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듯해서,
너무나 적막해서,
그래서 그속에 더 가고 싶은곳....

그곳이 Death Valley 가 아닐까요?





  • 모닥불 2007.04.02 15:42
    아~후~멋있어요.사진만 보아도 가슴이 뭉쿨합니다.그래서~제가 서울행을 일주일 뒤로 미루웠다는 거 아닙니까? 관광으론 여러차례 가보긴 했지만 직접 산을 오른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해 옵니다.오늘 부터 잠이 설칠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사진 올려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회원 여러분들 같이 함께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위로